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관련 가세연 논란 언급
    사회이슈 2021. 4. 3. 00:31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관련 가세연 논란 언급

     

    **삼인방 에휴~~

    요즘 박수홍 이슈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수홍이 친형 부부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었고 그 금액은 약 100억 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추후 박수홍은 객관적인 자료를 가지고 피해액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인 기획사를 운영하던 박수홍 30년 전 친형을 매니저로 고용했고 박수홍의 출연료 및 광고비 모두를 관리하고 있었다고 합니니다. 그러나 사기 행각을 벌여 100억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횡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수홍은 현재 친형과의 대화를 요구한 상황이고 친형에서는 어떠한 대답도 나오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박수홍은 많은 충격을 받고 있으며 전 소속과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박수홍 박수홍의 최측근인 개그맨 손헌수는 얼마 전 친형의 만행을 폭로하고 손헌수는 객관적인 자료등 확실한 자료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하고 있고 불필요한 논쟁은 하지 않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한편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측에서는 박수홍이 많은 재산을 아직도 가지고 있고 형이랑 박수홍이랑 공동대표로 7대 3으로 배분을 한 것으로 안다고 쓴 댓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에서는 박수홍에 대해서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 착한 사람이 아니다" "설계가 잘되어있다"라는 등의 발언을 해 대중들과는 거리가 먼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김용호는 방송에서 '지금까지 박수홍의 형이 재산을 관리 하였는데 어떻게 보면 형을 떨궈내야 되서 나쁜사람으로 제쳐버리는게 아닐까 싶다'는 등 강용석은 '가슴아픈이야기에 떨들지 말라' 라는 구독자의 비판에 '집안 재산싸움'이라는 등의 발언을 보이고 있다.

     

     

    솔직히 가세연이 무엇을 하는 프로그램인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내가 보기에는 이슈로 관심을 받고자 하는 방송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이때까지 보여준 박수홍의 이미지를 보면 박수홍을 응원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