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한일 정은숙 이혼 - 옥중결혼, 그리고 나혜진
    사회이슈 2021. 10. 15. 20:41

     

    '옥중결혼'으로 한때 유명세를 탔던 배우 나한일(67)과 정은숙(61)이 합의 이혼했습니다.

     

     

    15일 한 매체 따르면 나한일, 정은숙 부부는 옥중 결혼한 지 4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7월부터 별거를 시작했고 같은 해 10월경 법적으로 이혼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정은숙은 스타투데이와 인터뷰에서 "나한일이 빚 압류가 들어오거나 피해가 갈 수 있으니 이혼해 달라고 했다. 아프고 힘들었지만 그 사람이 원하는 대로 해줬다"라고 이혼 사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옥중결혼' 으로 유명세를 탄 이유는 2016년 나한일은 해외 부동산 투자를 빌미로 5억 원을 받아 특가법(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 상 사기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아 감옥살이를 했습니다. 

     

     

    나한일은 복역하던 중  첫사랑 정은숙을 수소문하여 재회하였고 2016년 4월 수감 중에 혼인 신고를 올려 당시 '옥중결혼'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18년 나한일과 정은숙은 TV조선 '별별톡쇼'에 동반 출연하여 나한일은 "옥중에 있을 때 삶을 돌아보게 됐고, 40년 전쯤 4년간 열애를 하다 헤어진 정은숙에 대한 그림움이 치솟았다"라고 했고, 정은숙은 "나한일로부터 만나고 싶다는 연락을 받고 한 달간 고민하다가 옥중 면회를 가게 됐고 그 이후 사랑에 빠졌다"라고 했습니다. 

     

     

    나한일은 1985년 MBC 특채 탤런트로, 1989년 드라마 '무풍지대'에 주인공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같은 해 '무풍지대'같이 출연했던 여배우 유혜영과 결혼하여 9년 만에 이혼하였고  다시 4년 만에 재결합하였으나 2015년 다시 이혼하였습니다. 

     

     

    나한일과 유혜영 슬하에는 배우인 딸 나혜진이 있습니다. 나혜진은 1990년 4월 7일 생의 배우로 영화 '롤러코스터', '족구왕' 등과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tvN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정은숙 1982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조선왕조 500년, '수사반장', '암행어사' 등에 출연하였고, 다른 남성고 결혼 후 이혼하였고 이후 2016년 나한일과 재혼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