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나미 남자친구 공개, 전 축구 선수 박민 (프로필)
    사회이슈 2021. 7. 22. 11:20

    개그맨 겸 방송인 오나미의 전 축구 선수 출신 남자 친구가 공개되었습니다. 

     

    한 매체에서는 오나미의 남자친구는 전 축구 선수 출신의 박민이라고 보도하였습니다. 

     

    14일 방영된 SBS '골때리는 여자들'에 출연 중인 오나미는 당시 부상을 당한채 응급실로 이동하 던 중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화를 받은 상대방은 남성으로 오나미를 향해 "자기야"라고 다정히 불렀고 오나미는 애교를 떨며 통화를 하였습니다. 

     

    전화를 끊고 나서 오나미는 "내 별명이 자기야다. 남자친구가 축구를 했었다. 프로에 있어서 이런 걸 잘 안다"라고 말하며 직접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오나미와 박민은 7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하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2008년 데뷔한 이후 첫 연애다. 13년 만에 만난 남자 친구고 진심으로 잘 좋아해 준다. 너무 고마운 사람이고 행복하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박미 프로필

     

     

     

    오나미의 남자친구로 밝혀진 박민은 1986년생입니다. 키 184CM, 68KG의 훤칠한 키와 잘생긴 얼굴을 자랑합니다. 

     

    2009년  경남 FC입단하여 FC안양을 거부 부천 FC에서 수비수(DF)로 활약하였습니다.  광주와 여러 구단에서 큰 키를 이용한 공중볼 장악과 넓은 시야, 지능적인 플레이가 장점인 선수입니다. 

     

     

    박민은 오나미보다 2살 연하로, 2014년 FC안양 인터뷰 당시 이성을 볼때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은 전체적인 느낌이라고 답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