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나영 열애인정, 남친 마이큐는 누구? (프로필)
    사회이슈 2021. 12. 16. 18:13

    방송인 김나영(40)과 싱어송라이터 마이큐 (유현석)과 한 달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16일 김나영의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마이큐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여러 가지로 조심스러운 게 많은 상황이다. 따듯한 시선으로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김나영과 마이큐는 지난 10월 화보 현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이 되었고 다음달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둘의 공통 관심사인 패션과 음악등을 통해 가까워졌고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김나영은 마이큐의 전시회를 방문하고, 지인 결혼식에도 함께 모습을 보이는 등 만남을 이어 갔다고 합니다. 

     

    김나영은 2015년 금융권 종사자와 결혼 후 4년만인 2019년 이혼했고 슬하에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현재 육아 예능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여 두 아들을 홀로 씩씩하게 키우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화가로 활동중인 마이큐(유현석)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만 40세입니다. 

     

    184cm, 73kg의 훨씬한 체격에 킬대학교 법학과를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7년 '스타일 뮤직' 으로 가요계에 데뷔하였고 지난 7일에는 새 앨범 'emo'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공효진, 신민아, 모델 장윤주 등과 같이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표 하기도 했으며 배우 공유의 절친으로도 유명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