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그것이알고싶다' 故 손정민 사건 재구성, 방송시간
    사회이슈 2021. 5. 29. 19:48

    드디어 SBS 대표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알고싶다'에서 故 손정민의 사건을 다룬다. 

     

    많은 사회적 관심을 받은  故손정민의 사건을 SBS대표프로그램이 다룬다고 하니 하루빨리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 

     

     

     

     

     

     

     발 단

     

    4월28일 갑자기 실종된 아들을 찾는다는 글이 개인 블로그에 올라왔다. 

     

    글에는 아들을 애타게 찾는 아버지의 안타까운 사연이 쓰여 있어 게시글에 수천 개의 댓글이 달리며 하루빨리 무사히 귀가하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러나 아들을 찾는다는 글이 올라온지 이틀만인  4월 30일 아버지의 바람과 다르게 한강에서 주검으로 발견되었다.

     

     

     

     

     

     실종 정황

     

    4월 24일 친구A의 연락을 받은 손정민 군은 밤 11시경 반포 한강공원에서 같이 술자리를 가졌다

     

    4월 25일 새벽까지 친구A씨와 술자리가 이어졌고,  친구 A와의 마지막 술자리 이후  5일간 실종되었다가 한강에서 숨진 채로 발견되었다.

     

    현재까지 정황에 따르면 두 사람은 25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고 4시30분 친구 A 씨가 깨어난 후 주변에 손정민 군이 보이지 않아 짐을 챙겨 홀로 집으로 돌아온 것으로 보인다. 

     

    이후 故손종민군이 시신으로 발견되었고 사망원인이 불명확하여 많은 이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사건 정황

     

    故손정민군과 끝까지 함께 있었던 친구 A 씨의 행적이 불명확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 친구 A 씨가 손정민 군의 휴대폰을 들고 귀가한 점
    • 당일  신었던 신발을 실종 다음날 버린 점

     

    등에 많은 네티즌들이 사망 관련 증거를 은폐하기 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고

     

    경찰 조사에서는 친구 A 씨는 과음 상태라 술 먹을 당시가 잘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그것이알고 싶다' 예고 및 방영시간

     

    방영시간 

    5월 29일 (토) 오후 11:10, SBS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 故손정민 군의 사망과 관련하여 수많은 제보를 받았다고 한다. 

     

    제보자 중에서는 민간 한 문제로 선뜻 나서기가 무섭다는 제보자도 있었으며  설득 끝에  다섯 그룹의 목격자들을 만나 제보를 통해 당일 사건을 재구성한다고 한다.

     

    27에는 경찰에서는 죽음에 범죄가 연관된 정황이 발견되지 않았다는 중간수사 결과를 발표 했고,

     

    실체적 진실을 위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수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