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서 (프로필) / '골때녀' FC 발라드림 멤버카테고리 없음 2022. 7. 21. 23:43
경서 (프로필) / '골때녀' FC 발라드림 멤버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에 가수 경서가
신생팀인 'FC 발라드림' 멤버로 출연했습니다.
'FC 발라드림'은 가수 박기영, 알리, 손승연, 민서, 서기 등 실력파 발라드 가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주전 선수 연합팀인 FC 다크호스와 첫 평가전을 치렀습니다.
경기 초반 경서는 위협적인 슈팅을 선보였으며,
경서는 빠른 스피드를 이용, 골키퍼 엘로디를 제치고 'FC 발라드림'의 첫 골을 터뜨렸습니다.
경기는 3:3 동점 후 승부차기 끝에 'FC 발라드림' 팀이 패배했습니다.
첫 예능 고정은 맡은 경서는 "축구를 무척 좋아해서 꼭 출연해 보고 싶었는데 그 꿈이 이뤄져서 너무 기쁘다" 라며
"첫 예능 고정인 만큼 한걸음 한걸은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했습니다.
경서 프로필
- 이름 : 경서 (본명 이경서)
- 출생 : 1994년 4월 4일 (24세)
- 신체 : 158cm, 47kg
-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재학)
- 소삭사 : 꿈의엔진, 알앤디컴퍼니
2016년 고등학생 시절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 출연,
2019년 채널A의 보컬플레이 시즌2 '보컬플레이: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0년 11월 14일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 리메이크한 '밤하늘의 별을(2020)'을 발표하며 데뷔하여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 SBS '인기가요' 1위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원작자인 양정승은 "청량하지만 호소력 짙은 보컬을 지닌 경서를 통해 '밤하늘의 별을'이 10년 만에 완성되었다"라고 했습니다.
이후에도 '넌 내꺼야', '꿈이라면', '나의 x에게'를 발표하며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했습니다.
좌우명은 ' 후회 없이 하자'라고 하며 텐아시아 아티스트 톱텐 5월 HOT GENRE BRAND 2위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